
【 청년일보 】 라인게임즈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스매시레전드'의 글로벌 그랜드 론칭 일정을 확정했다.
스매시레전드는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사전 예약을 거쳐 오는 13일 그랜드 론칭을 통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실시간 멀티플레이 액션 PVP 게임으로, 한 판당 3분 이내의 짧은 시간에 간편한 조작법과 캐주얼한 느낌이 강조된 3D 그래픽을 통해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전 동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9종의 캐릭터와 동화 속을 배경으로 한 6개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지원, 각 캐릭터가 지닌 고유한 스킬을 활용해 호쾌한 액션과 빠른 템포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현재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론칭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릭터 '피터'의 캐릭터 스킨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사전 등록 유저에게는 열쇠 더블러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 13일 그랜드 론칭부터 '14일간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 참여한 유저에게는 게임 재화인 젬과 코인을 비롯해 '슈퍼 스페셜 상자'와 '열쇠 더블러' 등을 선물한다.
스매시레전드는 안드로이드 및 iOS 등 모바일과 PC 멀티 플랫폼(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서비스된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