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삼양 김윤 회장은 2일 ‘비전 2025’ 실행을 위해 글로벌 스페셜티(고기능성) 사업의 강화 필요성을 강조했다.
김 회장은 이날 온라인으로 열린 ‘2021 그룹 조회’에서 디지털 혁신 지속과 신 HR제도의 정착을 제시하며 삼양그룹의 성장 전략인 ‘비전 2025’ 달성을 위해 전사적 노력을 당부했다.
비전 2025는 영양관리, 의료 사업을 확대하여 핼스 앤 웰니스 분야를 집중 육성하려는 삼양그룹의 성장전략이다.
이에 삼양그룹은 2025년까지 자산의 30%를 글로벌 시장에서 운영하고 이익의 60% 이상을 스페셜티 제품에서 창출한다는 목표를 세워 놓고 있다.
김 회장은 ”스페셜티 사업 강화를 바탕으로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융복합 사업을 발굴해야 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나재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