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대형법인보험대리점 리치앤코는 27일 기업정보 전달의 신뢰성을 높이는 한편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기업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한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특히 스마트폰을 비롯해 PC, 태블릿 등 다양한 수단으로 접속한 이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각 기기마다 화면이 자동으로 최적화돼 보이도록 반응형 웹으로 제작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컨설턴트(보험설계사)를 위한 전용 페이지인 ‘리치 컨설턴트’를 신설했다. 주요 특징은 대면, 법인, 비대면 등 영업부별 정보를 상세히 제공하고 있으며, 위촉 상담 신청 과정을 축소하고, 전국의 리치앤코 영업지점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지점찾기 퀵메뉴'도 신설했다.
아울러 자사에 관심이 있는 보험설계사들을 위해 손쉽게 위촉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사 지원 시스템도 개편했다. 위촉 상담을 원하는 보험설계사들은 특별한 서류 접수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빠른 시일 안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공태식 리치앤코 대표는 “회사 홈페이지를 한층 직관적으로 개편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게 됐다"면서 "보험설계사와 업계 관계자들이 많이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양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