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화재는 7일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흥국화재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의 일곱 번째 행사다.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 는 코로나19의 대규모 확산 속 지친 의료진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참여방법은 코로나를 이기기 위한 일상 속의 다양하고 기발한 방역 노하우를 엄지척 포즈와 함께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흥국화재 , 흥해라대한민국 , 대한민국방역왕챌린지 , 의료진힘내요 총 4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다음 챌린지 참여자 2명을 지목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격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진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고, 수상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치킨,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다음 챌린지 참여자를 많이 지목한 순으로 스타벅스 커피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추가로 주어진다. 응모는 3월 20일까지 가능하며 결과 발표는 3월 28일 흥국화재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로 발표한다.
흥국화재는 이번 캠페인 종료 후 홍삼스틱, 더치 커피, 화장품 등으로 구성된 감사키트를 의료진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흥국화재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대한민국 방역왕 챌린지’ 는 어려운 시기를 잘 버텨내고 있는 대한민국 의료진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면서 “지친 의료진을 위로하는 국민 모두의 응원이 전해지길 바라며, 올해도 ‘흥해라! 대한민국’ 시리즈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흥해라! 대한민국’ 캠페인은 흥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진행하는 흥국화재의 대표 캠페인이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