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SK증권이 최근 금융투자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직접투자를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랩 어카운트를 선보였다.
SK증권은 금융상품 전용 앱 '주파스 웰스'에 비대면 랩 어카운트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랩 어카운트(Wrap account)란 포장하다(Wrap)와 계좌(Account)의 합성어로 자사배분 전략 수립, 포트폴리오 구성, 시장상황에 맞는 리밸런싱 매매까지 전문가가 알아서 운용해주는 자산관리계좌다.
주파수 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비대면 랩은 웰스 PTR 자문형 랩, 웰스 콴텍 AI EMP 자문형 랩, 웰스 케이핀 국내 리츠 자문형 랩 총 3종이다.
아울러 SK증권은 주파수 웰스 비대면 랩 어카운트 출시를 기념해 신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의 최소가입금액 이상 입금 후 1개월을 유지한 고객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금액이 500만원 이상인 경우 5만원, 1,000만원 이상은 10만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SK증권 김효한 Digital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출시되는 랩으로 과거 VIP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랩 어카운트의 투자금액을 낮추고 비대면 가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액 투자자들도 전문적인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