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2D 액션 게임 '스컬', '아이템 대격변'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

이용자의 피드백 바탕으로 상태이상, 각인, UI 등에 변화

 

【 청년일보 】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이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스컬에서 사용되는 아이템의 전체적인 개편이 이루어진 것으로, 이를 통해 '상태이상' 및 '각인' 시스템 등에 변화가 생겼다.

 

먼저, 스컬의 전투 연출로 사용되던 상태이상은 유효한 공격력과 함께 보스에게도 동일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다 박진감 있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상태이상을 주력으로 사용하는 스컬의 경우 관련 스킬도 함께 변경됐다.

 

스컬의 능력치에 영향을 주었던 '각인'에도 변화가 생겼다. 마나 순환·보물·절대영도 등 33개의 각인이 새롭게 추가됐고, 각인의 효과가 2~3개 단위로 나타나는 동시에 최대 효과를 발휘하는 각인의 수를 2~6개로 낮췄다.

 

이와 함께 UI의 개편도 진행됐다.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 각인의 경우 별도의 색상으로 표시되어 이용자는 쉽게 스컬의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캐릭터의 체력이나 공격 속도 등 다양한 능력치를 확인하는 '캐릭터 정보창'도 추가됐다.

 

이 밖에 '빙하 파괴자'·'찬란한 여명' 등 67종의 신규 아이템을 추가, 더 다양한 전략으로 전투를 이끌어 나가도록 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