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차인혁)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은 7일 ‘뱃지ONE정대’ 서비스를 활용한 가을 휴가 이벤트를 9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MZ 세대의 ‘도장 깨기’ 트렌드를 반영한 ‘뱃지ONE정대’ 서비스는 CJ ONE 앱 활동과 CJ ONE 이용 이력에 따라 앱에서 배지를 지급하는 서비스로, 회원들은 배지 수집 과정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해외로 떠나는 포상휴가’ 이벤트는 ‘앱테크로 부자’, ‘위대한 미식가’ 등 신규 ‘활동 뱃지’ 7종 추가 오픈을 기념해 실시한다.
‘활동 뱃지’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든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300만 원(1명), N서울타워 레스토랑 식사권(10명), CJ ONE 500포인트(1만 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유하고 있는 ‘활동 뱃지’를 확인한 후 ‘포상휴가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뱃지ONE정대’ 서비스 신규 사용 회원이나 아직 도전하지 못한 배지가 있는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도전 뱃지’를 확인하고 미션 시작하기를 클릭한 후 미션을 달성하면 선착순 1만 명에 한해서 500포인트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뱃지ONE정대’ 활동의 일환으로 9월 한 달 동안 ‘뿌듯한 갓생’ 도전 퀘스트가 진행되어, 앱에서 ▲‘ONE워크’ 걷기 포인트 적립 ▲포인트 리워드 받기 ▲CGV 등급 확인 ▲CGV 영화 관람 및 매점 이용 등 4가지 퀘스트를 달성한 모든 고객에게 영화 할인쿠폰, CJ ONE 100포인트와 ‘퀘스트 뱃지’를 제공한다. 추가로 선착순 5천 명에게는 3천 포인트,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CGV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뱃지ONE정대’ 9월 이벤트는 고객들이 풍성한 가을을 보낼 수 있도록 여행상품권, 레스토랑 이용권, 영화관람권 등 CJ ONE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CJ ONE 이용 경험을 재미요소와 혜택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