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

  • 맑음동두천 7.4℃
  • 구름조금강릉 10.0℃
  • 맑음서울 7.7℃
  • 맑음대전 9.7℃
  • 맑음대구 11.2℃
  • 맑음울산 12.0℃
  • 맑음광주 11.9℃
  • 맑음부산 12.3℃
  • 구름조금고창 11.2℃
  • 구름조금제주 16.3℃
  • 맑음강화 7.4℃
  • 맑음보은 9.0℃
  • 맑음금산 9.9℃
  • 구름조금강진군 13.1℃
  • 맑음경주시 10.9℃
  • 맑음거제 12.4℃
기상청 제공

롯데홈쇼핑, 창고 대개방…'쇼킹 프라이스 위크' 실시

14일부터 19일까지 단독 패션 브랜드 포함 상반기 히트상품 최대 90% 할인
TV·온라인·모바일 등 채널 통해 50여개 브랜드·90억원 규모 물량 대방출
행사 상품 구매 후 상품평 남긴 고객 200명 대상 쇼핑 지원금 5만원 지급

 

【 청년일보 】 롯데홈쇼핑이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자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한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상반기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아 초특가에 선보이는 결산 기획전 '쇼킹 프라이스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패션·식품·가전 등 50여개 브랜드, 90억 원 규모의 물량으로 TV·온라인·모바일 등 전 채널을 통해 통합 마케팅 행사를 전개한다. 특히 단독 패션 브랜드, 상반기 히트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행사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200명을 추첨해 쇼핑지원금 5만 원을 지급한다.


TV홈쇼핑 생방송에서는 오는 14·18·19일 3일 동안 하루 2시간씩 '쇼킹 프라이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LBL'·'라우렐'·'안나수이'·'데렉 램'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과 역시즌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행사는 운영한다.


구체적으로 14일에는 올해 상반기 15만 건 이상의 주문 수량을 기록한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안나수이' 가디건 세트를 방송 중에만 2만 원 할인된 가격에 최초 판매하며, 18일에는 3회 방송 만에 10만 벌 판매되며 화제를 모은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 램'의 블라우스 3종을 약 4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19일에는 LBL의 가을,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 상품인 캐시미어 니트 등을 최저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온라인몰에서는 패션, 생활, 건강식품 등 인기 상품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폴앤조',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쥬시꾸뛰르' 등 TV홈쇼핑 방송에서 인기 있었던 패션 브랜드의 패딩, 코트, 니트 등 히트 아이템을 비롯해 일월 매트, 뉴트리디데이 콜라겐, 한미양행 비타민 등을 최대 90% 할인가에 제공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까지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에서 인기 브랜드를 초특가에 판매하는 '반띵쇼'를 운영한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패션, 뷰티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가에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14일에는 '안나수이' 역시즌 특집방송으로 캐시미어 니트와 플라워 니트재킷을 공개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 상반기 결산의 의미로 인기 브랜드를 초특가에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위크'를 기획했다"며 "쇼핑 비수기에 선보이는 대형 행사로,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