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

  • 맑음동두천 10.3℃
  • 맑음강릉 12.0℃
  • 구름많음서울 11.6℃
  • 구름많음대전 11.5℃
  • 맑음대구 9.8℃
  • 맑음울산 10.8℃
  • 맑음광주 11.6℃
  • 맑음부산 12.4℃
  • 맑음고창 9.4℃
  • 구름조금제주 14.5℃
  • 구름많음강화 11.1℃
  • 구름조금보은 8.8℃
  • 맑음금산 10.5℃
  • 구름조금강진군 12.5℃
  • 맑음경주시 7.4℃
  • 맑음거제 11.1℃
기상청 제공

CJ제일제당, 글로벌 소비자에 '비비고' 알렸다…브랜드 캠페인 성료

'Live Delicious' 메시지 담은 캠페인…브랜드 이미지 제시
비비고 댄스·노래 등 따라하는 챌린지로 소비자와 교감
"새로운 가치 담은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 만날 것"

 

【 청년일보 】 CJ제일제당 비비고가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8월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를 내세운 캠페인을 유튜브, 틱톡,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한국,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한 바 있다. 


이 캠페인은 'Life tastes better when you live delicious'를 키 메시지로, 비비고를 통해 '더욱 맛있고 즐거워지는 삶'을 중독성 있는 캠페인 송(Song)과 함께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형 '#LiveDelicious 챌린지'를 진행, 젠Z를 비롯한 젊은 층과 교감했다. 


한국과 유럽에서는 캠페인 영상의 댄스를 따라 추는 비비고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고, 미국에서는 소비자가 마트 계산대에서 캠페인 송을 따라 부르면 비비고 만두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비비고가 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글로벌 소비자들과 성공적으로 공유했다"며, "삶을 '더 맛있게, 더 즐겁게' 추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글로벌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NBA 명문 구단 LA레이커스(Lakers)와 진행한 '2023 Lakers Media Day'에서 비비고 푸드트럭을 운영, 만두, 치킨, 볶음밥 제품을 현지 미디어에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2021년 LA레이커스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