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일보=신화준 기자】 굽네몰은 굽네치킨의 인기메뉴 갈비천왕의 단짠단짠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그대로 담은 ‘굽네 갈비천왕 소스’를 내달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소고기, 돼지고기에서 맛보던 갈비구이 맛을 닭고기에 접목해 탄생한 최초의 갈비맛 치킨 굽네 갈비천왕 제품에 이어진 성원에 힘입어 ‘굽네 갈비천왕 소스’를 출시하게 됐다.
앞서 출시된 또 다른 시그니처 소스 ‘굽네 볼케이노 소스’의 꾸준한 인기도 한 몫 했다.
이번에 출시한 해당 제품은 마늘, 양파, 생강 등 국산 채소와 사과, 배 등 다양한 과일로 맛을 낸 특제소스를 사용해 은은한 단맛과 깊은 풍미의 갈비맛이 특징이다.
버섯볶음, 감자조림 등 소스 하나로 간편하게 밥 반찬을 조리할 수 있으며, 고기를 따로 재울 필요 없이 갈비구이나 찜닭, 불고기 등 일품요리까지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또 소시지나 만두, 꼬치 등 간식이나 술안주 메뉴의 디핑 소스로 활용해 곁들여 먹으면 음식 본연의 맛과 함께 어우러져 감칠맛을 더해준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주부나 자취생,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의 용량은 280g이다. 출시를 기념해 8월 3일까지 굽네 갈비천왕 소스와 굽네 볼케이노 소스 총 2개를 65% 할인된 가격 3000원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들은 굽네몰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