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1 (금)

  • 맑음동두천 17.2℃
  • 맑음강릉 18.4℃
  • 맑음서울 19.7℃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6℃
  • 맑음울산 17.6℃
  • 맑음광주 20.3℃
  • 맑음부산 20.8℃
  • 맑음고창 17.8℃
  • 맑음제주 21.3℃
  • 맑음강화 16.0℃
  • 맑음보은 15.0℃
  • 맑음금산 16.6℃
  • 맑음강진군 17.6℃
  • 맑음경주시 18.4℃
  • 맑음거제 17.4℃
기상청 제공

CJ제일제당 비비고,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대형 3D 광고

8월 중순까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비고 브랜드 슬로건·인기 제품 알리는 미디어아트 선보여
SNS·지상파 방송 이어 옥외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글로벌 소비자에게 비비고와 K-푸드 알릴 것"

 

【 청년일보 】 CJ제일제당이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비비고 광고를 선보이며 글로벌 소비자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다.


CJ제일제당은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비고 브랜드의 대형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는 8월 25일까지 8주간 1시간에 최소 4번, 총 2천700여 회 송출된다. 비비고가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CJ제일제당은 이번 광고를 통해 'K-푸드 세계화 대표'로서 비비고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고하게 다질 방침이다.


영상은 방문객의 이목을 끄는 '3D 미디어아트'로 만들어졌다. 입체감 있는 전광판을 냉장고로 표현해 문이 열리면 비비고의 새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리브 딜리셔스)'가 나타나고, 그 뒤를 따라 글로벌 인기 제품인 비비고 만두와 치킨이 등장한다.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타임스스퀘어는 미국 최대 관광지 중 하나로 매년 3천900만명의 세계인이 방문하는 경제·예술·문화의 중심지다.


특히 지난 1분기 비비고는 미국 B2C 만두 시장에서 42%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1등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담당은 "뉴욕의 중심지에서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비비고 브랜드와 K-푸드 제품을 전세계인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