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치킨 브랜드 BBQ를 보유한 제너시스BBQ그룹은 지난달 28일 서울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할로윈 행사에서 부스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BBQ 부스는 레드 카펫 포토 부스·콘텐츠 제작 콘테스트·'APT' 댄스 챌린지 등으로 글로벌 MZ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주목받았다.
이밖에도 라이브 댄스 공연·DJ를 비롯해 미국 애틀랜타 출신의 인기 R&B 아티스트 Jword의 특별 무대가 이어졌다.
BBQ 부스는 음식뿐 아니라 몰입형 경험을 제공했다. 할리우드 스타일의 포토월과 레드 카펫이 준비된 BBQ부스에서 글로벌 MZ 인플루언서들은 사진을 찍고, 동영상을 촬영하며 로제의 신곡으로 유명해진 'APTT' 댄스 챌린지에 참여했다.
또한, 제너시스BBQ그룹은 송리단길 BBQ빌리지 치마카세 체험권을 포함한 80만원 상당의 소셜 미디어 경품 이벤트를 열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