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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간 소등"...놀유니버스, 환경 보호 캠페인 동참

신사옥 이전 후 첫 환경 보호 활동

 

【 청년일보 】 놀유니버스는 세계 최대 기후 위기 대응 캠페인 '어스아워(Earth Hour)'에 동참했다고 24일 밝혔다.


놀유니버스는 WWF(세계자연기금)가 주최하는 '어스아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2일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위치한 '10X타워'의 전 층 조명을 소등했다. 이번 캠페인은 놀유니버스가 판교 신사옥으로 이전한 이후 처음 진행한 환경 보호 활동이다.


연면적 2만평 규모의 10X타워가 소등 캠페인에 참여함에 따라 약 7만6천142kWh의 전력을 절감한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36톤 가량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였으며 이는 소나무 3천600그루를 심는 것과 같은 수준의 환경적 효과에 해당한다.


놀유니버스는 임직원들의 환경 보호 인식을 높이고자 직원들이 자택에서도 자발적으로 소등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 이벤트도 진행했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즐거움을 전달하는 기업으로서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마련해 지속 가능한 미래 구축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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