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토와 11번가가 셀러 지원에 나선다. [사진=11번가]](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5/art_17441748299576_7a0ad3.jpg)
【 청년일보 】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플레이오토’와 11번가가 손잡고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에 참여한 신규 및 웨이크업(Wakeup) 셀러를 대상으로 수수료 인하, 광고비 지원,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상품 우선 노출 등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모션 참여 대상은 플레이오토 이용 고객 중 올해 11번가에 신규로 입점하는 셀러와 24년도 거래액이 백만원 미만인 셀러다.
플레이오토를 통해 11번가에서 상품 등록·전시를 완료하면 판매 수수료를 인하해 각 카테고리에 따라 최대 6%로 적용한다. 수수료 할인혜택은 신규가입 셀러 12개월, 기존 셀러는 3개월간 제공한다.
또한 4월 내 상품 등록과 전시 완료 시 11번가에서 광고비로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 제공과 인공지능(AI)캠페인 광고비 지원(처음 2주 광고비 0원, 매월 광고비 10% 리워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다른 마켓에서 판매중인 상품들을 손쉽게 무료로 11번가에 등록할 수 있는 플레이오토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셀러들에게는 다양한 상품 노출 기회가 제공된다. 11번가에서 검토 및 선정한 상품을 대상으로, 오는 5월 ‘그랜드십일절’을 비롯해 ▲9900원샵 ▲쇼킹히어로가 ▲임박마켓 ▲타임딜 ▲11pay ▲T멤버십 등을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이현철 플레이오토 사업대표는 "신규 및 웨이크업 셀러들이 빠르게 이커머스 시장에 적응하고 매출을 일으킬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며 "플레이오토는 셀러들의 성장을 돕고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