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신의 한 수’ 기획전 론칭. [사진=G마켓]](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1/art_17476218289562_375581.jpg)
【 청년일보 】 G마켓은 신규 셀러를 발굴해 주력 상품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는 ‘신(新)의 한 수’ 정기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신의 한 수’는 G마켓 상품기획자(MD)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으로서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중소 셀러 입장에서는 자사 상품을 집중 노출함으로써, 매출 증대와 함께 스타 셀러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구매고객의 경우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 편으로, 19일(월)부터 22일(목)까지 4일간 진행하며, 총 6개의 뷰티 및 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한다. ▲비바스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 오우아 ▲닥터비기닝, 베러디션 등이 있다.
먼저,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를 통해 최대 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매일 자정에 새롭게 선보이며,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19일에는 ‘비바스 라하 브라이트닝 필링젤(120ml)’, ‘매스티나 화이트매스틱 앰플 선크림(40ml)’, ‘라보니따 아로니아 마일드 딥 슬리핑팩’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한다.
그 외 단독 특가딜 코너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짧은 영상 컨텐츠로 상품을 소개하는 쇼츠딜과 각 브랜드별 구매 이벤트도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신의 한 수를 선보인다”며 “1회차 행사에서는 체험특가딜 코너를 잘 활용하면 샘플이 아닌 화장품 본품을 배송비만 내는 수준의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