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컬러, 데즈 미백 바디케어 라인 출시 연출컷. [사진=애경산업]](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2/art_17542915738374_ec9f26.jpg)
【 청년일보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퍼스널 뷰티 케어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는 피부 착색을 개선해 화사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데즈 미백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바이컬러 데즈 미백 바디케어 라인은 미백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5%로 함유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바이컬러 데즈 미백 바디케어 라인은 '데즈 미백 바디로션'과 '데즈 미백 바디세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바이컬러 데즈 미백 바디로션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피부 투명도가 4.538% 개선되는 효과는 물론 4주 사용 후 피부 착색이 5.345%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받았다고 애경산업 측은 설명했다. 또한 히알루론산과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전해준다.
바이컬러 데즈 미백 바디세럼은 팔꿈치, 무릎 등 거뭇해진 국소부위의 착색을 집중 개선해 주는 미백 부스팅 세럼이다.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착색을 4.491% 개선해 주며, 블루 캡슐의 히알루론산과 옐로우 캡슐의 비타민C 성분을 함유했다.
바이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브랜드의 가치관을 확대해 뷰티 덴탈 브랜드에서 '퍼스널 뷰티 케어 브랜드'로 그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며 "보다 기능적이고 프로페셔널한 제품을 출시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며 기능성 퍼스널 뷰티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