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 다이소 입점 1개월 만에 초도 물량 완판. [사진=애경산업]](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2/art_17544696111548_0244dd.jpg)
【 청년일보 】 애경산업은 액티브 비건 솔루션 브랜드 '닷솔루션'(dot solution)이 다이소에 선보인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가 입점 1개월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지난 6월 말 다이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 사이에서 제품력과 트렌드를 겸비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출시 1개월 만인 7월 말 기준 초도 물량 10만개가 완판됐다.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잘파세대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에 맞춰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적용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닷솔루션 에이솔루션 트러블 패치는 트러블을 짜기 전 초기 진정과 애프터 케어를 도와주는 2종으로 구성됐으며, 트러블 크기에 맞춰 케어가 가능하도록 10mm와 12mm의 두 가지 사이즈를 모두 포함했다.
닷솔루션 브랜드 관계자는 "직관적인 사용과 효과를 중요시하는 잘파세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과 감성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결과 단기간 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을 공감하는 제품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뾰꾸는 '뾰루지 꾸미기'의 줄임말로, 뾰루지를 감추지 않고 오히려 귀엽고 독특하게 꾸며 당당히 드러내는 트렌드로 해외 셀럽은 물론 글로벌 SNS 채널인 틱톡에서 개성 있는 패치를 붙이고 셀카를 공유하는 챌린지가 대유행을 일으키면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트렌드 중 하나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