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SK텔레콤은 자사의 플래그십 스토어 T 팩토리(T Factory) 성수에서 내년 2월 22일까지 약 두 달 간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FOR MY NEXT CHAPTER)'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포 마이 넥스트 챕터' 전시는 고객들이 만다라트 계획표를 통해 2025년을 돌아보고, 8가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을 체험하며 2026년의 자신을 디자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만다라트 계획표는 발상 기법 중 하나로 목적을 달성하는 기술 혹은 뜻을 말하며,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고교 시절 활용한 것으로 알려져 주목받았다.
SKT는 T팩토리 성수를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을 한데 모은 '윈터 마켓' 컨셉으로 단장하고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 ▲취미/여가 ▲인간관계 ▲나만의 목표 등 8가지 마켓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또한, 이번 전시에는 ▲크리넥스 ▲런드리고 ▲이데아뉴트리션 ▲베지어트 ▲리튼 ▲포레스트 ▲밤의서점 ▲더 그란 ▲쉐누아파리 등 총 9개 브랜드가 입점, T 팩토리 성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과 특별 할인가 제품, 무료 굿즈 등을 판매 및 제공한다.
또, 각 마켓에는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맞게 'AI 강점 진단 검사', '취미 돌림판', '생활 계획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코너도 함께 마련돼 고객들에게 풍성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각 마켓을 모두 둘러본 고객은 마지막으로 '나만의 목표' 코너를 체험하게 되며, 3개월 후의 자신에게 2026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방법을 적은 편지(MMS)를 보내며 체험을 마치게 된다.
윤재웅 SKT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어제의 자신보다 나은 나'를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이번 체험 전시를 기획했다"면서 "T 팩토리 성수의 두 번째 전시인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통해 SK텔레콤은 Z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고,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