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BNK부산은행은 오는 4월 30일까지 오프라인 오픈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황금빛 행복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오픈뱅킹을 통해 10만 원 이상 이체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1명) ▲캐시백 30만 원(2명) ▲캐시백 5만 원(10명)을 제공하며, 참여 고객 선착순 2,026명에게는 캐시백 1,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오픈뱅킹 연동 자금으로 BNK오픈뱅킹 정기예금에 300만 원 이상 가입한 고객 50명에게는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오프라인 오픈뱅킹 서비스는 점포 수 감소로 디지털 취약계층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11월 도입됐으며, 기존 모바일 등 전자금융 채널 외에도 은행 영업점에서 가입·이용이 가능하다.
부산은행 옥영수 개인고객부장은 “오프라인 오픈뱅킹을 통해 고객이 직접 금융거래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조건 충족 시 자동 응모되며, 경품 지급을 위해 마케팅 수신 동의가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