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흥국생명(대표이사 조병익)은 3일, 공식 유튜브 채널 ‘흥싸TV’를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흥싸TV’는 ‘흥국 인싸(Insider)’의 줄임말로 ‘흥이 넘치는 사람들이 모이는 채널’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흥국생명은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흥국생명 유튜브 채널 구독자 선착순 300명에게 음료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치킨 상품권, 커피 상품권 등 총 400여명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는 흥국생명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국생명은 흥싸TV를 통해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업로드 할 계획이다. 우선 흥국생명 직원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흥국 V-log’와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흥국투어’ 등이 예정돼 있다.
또한 ‘러브둥둥’ 캐릭터와 합작한 흥국생명만의 애니메이션 ‘흥국더쥬’도 제작한다. 러브둥둥은 인스타그램 30만 팔로우를 보유한 웹툰으로, 동물의 습성과 생존본능을 귀여운 그림과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흥국생명은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SNS공식마케팅 채널로 운영하고 있다. ‘삶의 여유가 필요할 때 흥국생명’이란 슬로건으로 고객의 여유로운 삶을 응원하는 콘셉트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보수적이고 딱딱한 금융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유튜브와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며 “지난해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더욱 재미있고 신박한 콘텐츠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정재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