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1 (화)

  • 맑음동두천 16.4℃
  • 맑음강릉 16.1℃
  • 맑음서울 16.8℃
  • 맑음대전 18.6℃
  • 맑음대구 16.9℃
  • 맑음울산 12.7℃
  • 구름조금광주 18.7℃
  • 구름조금부산 15.1℃
  • 맑음고창 13.3℃
  • 구름조금제주 13.9℃
  • 맑음강화 12.2℃
  • 맑음보은 16.4℃
  • 구름조금금산 17.4℃
  • 맑음강진군 16.9℃
  • 맑음경주시 14.8℃
  • 구름조금거제 13.5℃
기상청 제공

현대차증권, MTS·마이데이터 유튜브 조회수 40만회 돌파

 

【 청년일보 】현대차증권(대표 최병철)은 25일 자사 ‘H-Mobile’(MTS)과 ‘The Herb’(마이데이터)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공개 4주일 만에 조회수 40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MZ세대 등 대중에게 현대차증권 디지털 플랫폼을 알리기 위해 제작 했으며, ‘H-Mobile’ 과 ‘The Herb’ 각각 2편으로 구성됐다.

 

지난달 25일 공개를 시작으로 ▲주식 정보는 더 쉽게, 존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오른다! ▲자산관리는 더 쉽게, 노후 준비는 더 짧게 돈을 알자! 돈이 자란다!의 영상 카피로 선보였다.  

 

특히 하락장의 슬픔과 상승장의 기쁨을 배경의 색감과 모델의 연기력으로 극 대비하여 표현하는 등 재밌고 익살스러운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 대중 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단 평가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영상 제작에 앞서 어떻게 하면 참신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접근 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뿐만 아니라 전 대중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