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청호나이스의 '에스프레카페'가 개인 취향에 따라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프리미엄 커피를 선호하는 홈카페족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24일 자사의 '에스프레카페'가 홈카페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비결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퀄리티 높은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점이라고 밝혔다. 특허 압착 방식을 가지고 있는 '에스프레카페'는 '에스프레소'·'롱고'·'아메리카노'·'소프트 아메리카노' 총 4가지 스타일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에스프레카페'는 일일 제빙량 7㎏으로 타사 대비 일 최대 제빙량을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날씨에도 얼음 걱정 없이 아이스 카페라테,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아이스 커피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청호나이스는 커피의 맛과 향에 대한 고객들의 취향이 점차 다양화, 고급화함에 따라 '에스프레카페'의 프리미엄 커피 캡슐인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을 출시함으로써 국내 커피 애호가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은 원산지인 자메이카와 제조사 지모카(Gruppo Gimoka)로부터 자메이카 100% 정품 증명서를 발급받으며, 다른 원두를 블렌딩하지 않은 순수 100%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원두를 담은 최고급 커피다.
특히,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은 커피 재배에 최적의 환경을 갖춘 해발 2천m 이상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된 질 좋은 최고급 커피 원두로써, 아로마가 풍부하며 쓴맛이 없고 신맛과 단맛이 조화로워 영국 왕실에서 즐겨 마실 정도로 최고급 커피 원두로 인정받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성능과 가격 그리고 디자인까지 3박자를 모두 갖추고있어 홈카페족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홈카페의 완성은 '에스프레카페'로 완결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