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국민과 함께 아시아 축구대회 국가대표팀 말레이시아전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지난 20일 대한민국 대 요르단 경기가 진행 당시 BBQ의 매출은 전월 대비 87.4%, 전주 대비 67.9%의 상승률을 보였다. 바레인전이 있던 15일에는 전주 대비 67.2% 상승했다.
BBQ는 이러한 고객 수요와 트렌드에 맞춰 25일 열리는 말레이시아전을 겨냥해 BBQ 멤버십 회원과 요기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
BBQ는 3차전이 열리는 25일 자사앱 및 웹사이트로 주문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인기 사이드메뉴 '황금알 치즈볼' 5알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경기 당일 ID당 1회 쿠폰함에 자동 발급되며 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손잡고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요기요 앱을 통해 치킨 주문 시 매 주문 건마다 횟수 제한 없이 자동으로 3천원 할인이 적용된다. 여기에 치킨대전 브랜드 전용 추가 7% 할인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온 국민이 시청할 수 있는 저녁 황금 시간대에 이번 말레이시아 경기도 진행되는 만큼 국민들의 관심과 함께 치킨에 대한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며 "국가대표 선수단이 활약할 수 있도록 BBQ와 함께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16강 진출 이후에도 아시아 축구대회 국가대표 축구팀 경기가 열리는 당일에는 '황금알 치즈볼' 5알 무료 증정 서비스를 지속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민과 함께 응원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