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다양성과 특이함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충족시킬 BBQ의 고퀄리티 신메뉴가 출시됐다.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알싸한 풍미를 더한 신메뉴 '바사칸 윙'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바사칸 윙'은 옥수수 전분을 사용했다. 또 마늘, 생강, 후추 등 재료를 튀김옷에 더해 은은하게 느껴지는 알싸함을 살렸다.
최근 샌드위치, 햄버거, 가정간편식까지 고급스러움과 '가심비'를 갖춘 구성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려는 음식 문화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자리 잡으면서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얇은 튀김옷으로 바삭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제품을 선보였다.
BBQ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BBQ앱·웹에서 '바사칸 윙' 주문 시 즉시 사용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앱·웹 로그인 시 ID당 1회 쿠폰함에 자동 발행되며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행사 기간 내 '바사칸 윙'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재주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바사칸 윙'을 선보였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