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휴온스그룹의 에스테틱 자회사 휴메딕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썸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 달 간 진행되며 최대 60% 상품 특가부터 구매 금액별 증정이벤트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얼리 썸머 이벤트는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내리쬐는 시기에 맞추어 자외선 차단 제품과 피부 진정 케어,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엘라비에 멜라 리턴 선세럼'의 경우 지난 5월 롯데홈쇼핑 판매 방송에서 연이은 완판 행진을 기록한 제품으로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통해 빈틈 없는 자외선 차단 효과를 줄 수 있다. 또 가볍고 워터리한 제형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스킨케어 성분을 83.84% 함유해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킨케어 효능으로는 기미 완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자극 진정, 즉각적인 모공 감소 효과 등 전문 임상기관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다. 안자극에 의한 눈시림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3D 인체각막모델을 이용한 안자극 평가 시험(in-vitro)을 완료해 안전성을 확인했다. 이와 함께 스웨트 프루프 효능을 확인해 땀이 많은 여름철 야외활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올 여름은 전년 대비 높은 기온이 예상되는 만큼 빈틈없는 자외선 케어 및 피부 진정이 필요하다"며 "이에 얼리 썸머 특가 이벤트를 기획해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큰 할인폭과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엘라비에 코스메틱은 이달 에스테틱 라인인 프로라인 3종을 추가로 론칭할 예정이다. 출시 이벤트로 기대평 이벤트 및 배송비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