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보람그룹의 상조계열사 보람상조라이프가 (사)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KDWA, Korea Disabled Welfare Association)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43만여 명의 회원들에게 특화된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람상조라이프는 지난 24일, 서울 금천어울림복지센터에서 상조서비스 제공 및 교류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보람상조는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회원들에게 'KDWA 보람550' 상품으로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하며, 상호 발전 및 회원 복지 증진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 고인용품 및 의전용품 ▲ 전문 장례인력 ▲ 고급 장의리무진 등의 품격 있는 장례서비스는 물론 ▲ 사이버추모관 ▲ 고급 추모앨범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포함된다. 이 외에도 크루즈, 해외여행, 웨딩, 결혼정보, 펫 장례 등 다목적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전환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할인 ▲ 보람상조 직영 장의리무진 거리 무제한 이용 ▲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 이용 혜택 ▲ 월부금의 5% 리워드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지원된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이사는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와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회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호 발전할 수 있는 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지난 1981년 창립된 (사)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는 전국 43만여 명의 회원과 240여 개 산하조직을 통해 장애인 복지 증진과 권익 보호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1:1 멘토링 프로그램 ‘사랑의 끈연결’, 장애학생을 위한 ‘희망씨앗 장학금’, 장애인 합동결혼식 및 콘서트 등이 있으며, 장애인지도자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