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상하이 기획전 이미지. [사진=모두투어]](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8/art_17399386018439_bfba76.jpg)
【 청년일보 】 모두투어는 최신 중국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여기, 상하이'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모두투어는 상하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에 모두투어는 상하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모두시그니처 ▲베스트셀러 ▲상해+주변 도시 ▲Only 우리만 ▲디즈니랜드 등 총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여행객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 '모두시그니처 상해+수향마을 4일'은 노팁·노옵션으로 여행의 부담은 줄이는 한편,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하고 전 일정 월드 체인 호텔에 숙박하여 여행의 편안함을 높였다.
상하이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동방명주 탑을 비롯해 ▲상하이 대한민국 임시정부청사 ▲신천지 등의 핵심 관광지와 최근 인기지역인 불리는 ▲와이탄 ▲판롱티엔디 ▲디즈니 차이나 플래그십 스토어 등을 방문한다.
또한 중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천고정쇼를 비롯해 ▲황푸강 유람선 ▲전신 마사지 등과 현지 미식 체험 5회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최근 상하이를 찾는 여행객이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상하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패키지, 세미패키지, 자유여행, 테마상품 등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