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내 더본테이스티 예상도. [사진=더본코리아]](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8/art_17401227615675_e8fa5c.jpg)
【 청년일보 】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는 내달 개장하는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 '더본 테이스티' 존(zone)을 오픈하며, 야구팬들에게 다채로운 식음(F&B)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스포츠 관람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일명 '직관 푸드'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고자, 자사의 대표 브랜드 8개를 한데 모은 '더본 테이스티'를 3루 측에 구축한다.
이번 '더본 테이스티'에는 빽다방빵연구소를 비롯해 새마을식당·역전우동·빽보이피자·한신포차·연돈볼카츠·백스비어·고투웍이 입점해 커피·음료·베이커리부터 한식·양식·분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한자리에서 제공한다.
특히 더본코리아는 외식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구장만의 특별한 분위기에 맞춘 전용 메뉴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빽다방빵연구소의 한화생명 볼파크 전용 '최강한화 홈런볼빵'과 관람석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역전우동의 컵 스타일 우동과 비빔면, 백스비어의 야구장 전용 '홈플레이트 세트메뉴' 등 특색 있는 메뉴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프로야구 직관을 위해 경기장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이 든든하게 배를 채워 경기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한화생명 볼파크에 '더본 테이스티'를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각 지역 특성에 맞춘 '더본 테이스티'를 확대해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외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