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골프장 전용 브랜드 '그린 라운지' 봄 시즌 신메뉴 포스터. [사진=아워홈]](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311/art_17419395065102_ac7d9b.jpg)
【 청년일보 】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아워홈은 골퍼들에게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와 미식을 통한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골프장 전용 브랜드 '그린 라운지'를 선보였다.
그린 라운지는 '골프 트립'을 메뉴 콘셉트로 삼아 시즌별 글로벌 주요 도시에서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를 제공하고, 전통 한식 메뉴를 재해석하는 등 미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봄 시즌 메인 콘셉트는 '일본 후지산 골프 트립'이다. 메뉴는 '참나물 니꾸우동(소고기우동)'과 '일본식 부타동' 2종이며, 1인 반상으로 제공된다.
골프장 인기 메뉴인 전골과 탕을 중심으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 메뉴도 준비했다. '밀푀유 만두전골', '통문어 김치찜', '통낙지 봄나물 전' 등 4인 메뉴부터 '황태 해장국', '명란 순두부탕' 등 단품 조식 메뉴도 선보인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화성상록G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제공되며 운영 메뉴는 매장별로 상이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올해 골프장 봄 시즌 메뉴는 일본 미식 테마에 맞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과 일식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