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위메이드가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진=위메이드]](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5/art_17442651744877_f8ec28.jpg)
【 청년일보 】 위메이드가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10일 위메이드에 따르면, 이번 2주년 업데이트는 오는 24일 실시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신규 필드 '디트슈타인'과 던전 '몽환의 미궁', 새로운 성장 시스템 '각성' 등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예약자들에게 '2주년의 약속 두루마리', '황혼의 찬란한 탈것·무기 외형 소환' 등이 포함된 '2주년 사전예약 감사 선물'을 제공한다. '2주년의 약속 두루마리'는 '밤까마귀 장비 복구권'과 '황혼의 탈것 11회 소환'을 제작하는 데 사용된다.
이와 함께, '2주년 축하 꽃다발' 이벤트가 내달 8일까지 개최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2주년 축하 꽃다발'을 재료로 버프 아이템 '2주년 향수', 합성에 실패한 탈것이나 무기 외형, 원소를 재합성할 수 있는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 '2주년 기념 주화' 등을 제작할 수 있다. '2주년 기념 주화'는 전설 기술서 재료 아이템 '진리의 원천', 초월에 필요한 '불의 보주', '영웅 상급 장비 선택 상자' 등을 만들 때 필요한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이날 '나이트 크로우'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석양의 찬란한 탈것·무기 외형 소환 11회', '모리온', 골드 등이 우편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2023년 4월 27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해 3월에는 블록체인 요소를 접목한 글로벌 버전으로도 출시돼 대성공을 거두며 위메이드의 대표 MMORPG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