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위메이드는 1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대규모 전쟁 '크루세이드'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소개 영상에서는 크루세이드 참여 일정과 영지 종류 등 오는 25일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에 대한 설명을 담았다.
크루세이드는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대규모 영지 점령 전쟁 콘텐츠다.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만 입장 가능하다.
연합장과 부연합장은 부대를 생성하고 부대원을 영지에 배치하며 전략을 구성해야 한다. 준비를 마치면 배치된 부대원들은 크루세이드 진출권을 두고 입찰 경쟁을 벌인다. 가장 많은 입찰금을 지불한 부대는 진출권을 획득해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크루세이드는 ▲소형 영지 백작령(20 대 20) ▲중형 영지 공작령(50 대 50) ▲대형 영지 교황령(250 대 250) 등 총 3가지로 구분된다. 백작령과 공작령에서는 깃발 쟁탈전이 진행되며, 일정 점수를 먼저 달성하거나 제한 시간 내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한다.
또한, 부대원은 외성 전투, 시가전, 내성 전투로 구성된 교황령에서 압도적인 규모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전쟁에 승리한 연합에게 세금으로 누적된 다이아와 각종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오는 24일까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