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버드와이저, '버드엑스비츠 싱어롱 파티' 개최. [사진=오비맥주]](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4/art_175549760013_7a371a.jpg)
【 청년일보 】 버드와이저(Budweiser)는 국내 음악 팬들의 떼창 문화를 바탕으로 한 참여형 음악 파티 '버드엑스비츠 싱어롱 파티(BUDXBEATS SING ALONG PARTY)'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지난 2019년부터 자체 음악 플랫폼 '버드엑스비츠(BUDXBEATS)'를 운영하며, 신진 아티스트 소개 콘텐츠와 오프라인 파티 등 다양한 음악 경험을 제공해왔다.
이번 행사는 이를 한 단계 확장해, 관객이 아티스트와 호흡하며 무대를 완성하는 '싱어롱(sing along, 따라부르기)' 형식으로 진행된다.
'버드엑스비츠 싱어롱 파티'는 오는 30일 서울 이태원 '볼레로'에서 열린다.
래퍼 비와이를 비롯한 L-LIKE, KEENOTE, AYLA, JADA, SKIIDA, DOBERMAN, SOAP 등 국내외 실력파 DJ들도 합류해 공연의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버드와이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프로필 링크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추첨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동반 1인과 함께 입장할 수 있으며, 당첨자 안내는 22일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사전 신청 없이 현장 방문 시에는 현장 상황에 따라 대기 후 입장 가능하다.
버드와이저는 행사 후 주요 무대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식 SNS에 공개해 현장의 열기를 다시 한번 전할 계획이다. 연말에는 두 번째 '싱어롱 파티'를 개최하며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기존의 버드엑스비츠가 아티스트와 관객을 연결하는 무대였다면, 이번 싱어롱 파티는 그 경계를 허무는 경험"이라며 "떼창으로 함께 만든 무대의 짜릿함이 음악 팬들의 가슴을 뜨겁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