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창립 24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김진국 대표이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노랑풍선]](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936/art_17567135438701_d41653.jpg)
【 청년일보 】 노랑풍선은 서울시 중구 본사에서 창립 2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념식에는 주요 임직원과 내빈이 참석했으며,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지난 24년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향후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진국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지속되는 경기 둔화와 고금리·고물가 등 쉽지 않은 환경일수록, 변화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가치를 정확히 읽고, 그에 맞는 해답을 가장 먼저 제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고객 중심의 사고, 차별화된 상품, 전략적 영업이 결합할 때 시장을 선도할 수 있으며 수준 높은 상품과 서비스, 시스템, 그리고 인재가 곧 우리의 경쟁력”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노랑풍선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해외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프로모션은 ▲주차별 오픈되는 지역별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 제공 ‘BEST 릴레이 쿠폰’ ▲프리미엄 상품인 ‘TOP PICK’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집에서 공항까지 도어투도어 서비스 또는 VIP 샌딩 서비스가 제공되는 ‘여행의 품격 TOP PICK’ ▲에어텔 상품 할인 쿠폰 ‘여행은 자유 FREE’ ▲카드사 결제 시 최대 20만원 즉시 할인 ‘카드, 제휴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국내 및 다양한 테마 상품들까지 준비돼 있다.
또한 창립 24주년을 맞아 ‘혜택 가득 24살 생일파티’ 앱 이벤트도 진행된다. 노랑풍선 앱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180명에게 ▲10만포인트(30명) ▲5만포인트(50명) ▲3만포인트(100명)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 참여형 ‘앱 댓글 이벤트’도 마련됐다. 고객들은 자유여행 또는 패키지여행 중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추첨 대상이 된다.
경품으로는 ▲갤러리아 12 호텔 방콕 바이 컴퍼스 호스피탈리티 숙박권(3박) ▲대만 타오 가든 호텔 숙박권(4박) ▲보홀 솔레아 코스트 리조트 숙박권(3박) ▲뚜레쥬르 딸기 몽마르뜨 1호 ▲비플레인 녹두콩알 키트 ▲스위스 밀리터리 미니 파우치 ▲다이소 모바일 금액권(5천원) 등이 준비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지난 24년간 노랑풍선을 사랑해 주신 고객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