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은 오는 12일 원주 DB와의 홈경기를 '푸본현대생명DAY'로 지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모비스가 3월 첫 홈경기를 푸본현대생명 스폰서데이로 진행한다. 이날 현대모비스는 특별 제작한 푸본현대생명의 캐릭터인 푸니보니 스티커와 생수, 그리고 푸본현대생명 클래퍼를 입장관중 1,3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푸본현대생명은 현대모비스의 2021-2022시즌 메인 스폰서이며, 현대모비스는 메인 스폰서를 집중 홍보하기 위해, 스폰서데이를 기획했다.
이날 홈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문자 퀴즈’, ‘가위바위보 게임 등의 이벤트는 푸본현대생명과 관련되어 있으며, 경품으로는 푸니보니가 새겨진 머그컵세트와 현대모비스피버스의 레플리카가를 증정한다.
또한, 경기장 내 푸본현대생명 클래퍼, 스티커, 생수 등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구단사인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 동시에 푸본현대생명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직관 및 시청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밖에도‘사랑의 바스켓’ 참여자에겐 SG빌라&호텔 숙박권, 굿모닝병원 건강검진권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푸본현대생명DAY’ 티켓 예매는 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공식 홈페이지, KBL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