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 오스템파마가 따뜻한 나눔에 앞장선다.
오스템파마는 2일 강남구청 등과 함께 '2022 서울아트쇼'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1번째 개최되는 '서울아트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마켓 미술축제로, 국내외 150여 개의 유수 갤러리들이 참여해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플래시아트, 설치미술전 등 다양한 미술 전시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문화행사로, 올해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A홀에서 이달 21일부터 25일까지 5일 간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서울아트쇼'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는 오스템파마는 서울아트쇼 주최 측과 함께 자사 치약·칫솔 등 구강관리 제품을 강남구 취약계층 가정에 기부할 방침이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한 '오스템 뷰센몰' 및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품목 상관 없이 오는 5일부터 16일까지 5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총 150명에게 '2022 서울아트쇼' 관람권을 1인당 2장 증정할 방침이다.
이번 후원 이벤트를 기획한 문병점 오스템파마 대표이사는 "신진 예술가 양성 및 국내 미술 전시문화 활성화에 당사가 조금이라도 일조하기 위해 지난 해부터 꾸준히 후원사로 참가하고 있다"며 "특히나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앞둔 12월, 사회에서 소외된 아동과 노인 등 취약계층 가정에게 당사 제품을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서울아트쇼 운영위원회와 강남구청과 함께 마련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5년 설립된 오스템파마는 전문의약품을 비롯해 일반의약품 및 치약과 같은 의약외품 등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인기 캐릭터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컬레버레이션을 진행, '뚱랑이' 치약·칫솔을 선보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및 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내년에는 구강 관리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과 어린이 전용 구강제품 등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