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이너웨어·속옷 총 30여종의 '이지쿨(EASY COOL) 의류'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편안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메쉬·냉감 소재, 봉제선이 없는 프리컷 공법을 사용했다.
이너웨어는 반팔 티셔츠와 런닝을 준비했다.
반팔 티셔츠는 기본티·V넥·U넥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했고, 냉감 원단을 사용하거나 땀을 흡수하고 빨리 마르는 특징을 가진 메쉬원단을 사용해 여름용으로 적당하다.
'프리컷 반팔 티셔츠'는 봉제선이 없어 편안한 착용감까지 준다.
런닝도 냉감 원단을 사용했고, 봉제선이 없는 '프리컷 런닝'과 암·넥 라인에 마감 처리를 해 내구성을 높인 '냉감 런닝'을 판매한다.
'이지쿨 속옷'은 여성용 의류로 기획했다.
'프리컷 심리스 팬티'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여름용 팬티로 알맞고, 봉제선이 없어 팬티 라인이 드러나지 않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메쉬 심리스 브라'는 패드 탈 부착이 가능하고, 후크가 없는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냉감 캡내장 캐미솔'은 얇은 캡이 내장되어 있어 브래지어를 따로 착용하지 않고 단독으로 입을 수도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기온이 높아질수록 편안하고 시원한 일상을 보내려면 이너웨어나 속옷의 선택이 중요한데 다이소 이지쿨 상품들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님의 일상을 생각하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