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3 (일)

  • 맑음동두천 -1.5℃
  • 맑음강릉 4.1℃
  • 맑음서울 -0.7℃
  • 구름조금대전 3.4℃
  • 맑음대구 3.8℃
  • 맑음울산 3.7℃
  • 구름많음광주 5.5℃
  • 맑음부산 6.8℃
  • 맑음고창 4.3℃
  • 흐림제주 10.6℃
  • 맑음강화 -2.2℃
  • 맑음보은 3.6℃
  • 흐림금산 1.9℃
  • -강진군 8.3℃
  • 맑음경주시 0.8℃
  • 구름조금거제 6.3℃
기상청 제공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

'쿵야 레스토랑즈' 인기 굿즈 총 12종 공개…굿즈 유통 채널 확장 통해 고객 접점 확대

 

【 청년일보 】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엠엔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인 양파쿵야·주먹밥쿵야 프린트쿠션(2종), 마스킹테이프(3종), 스마트톡(3종), 마우스패드(4종) 등 총 12개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공개한 상품들은 지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매진을 이어가며 큰 인기를 얻은바 있으며, 앞으로 필로우 봉제인형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4만 명을 기록하며 MZ 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배민호 엠엔비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쿵야 레스토랑즈’를 경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플랫폼에서 매력있는 쿵야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브랜드샵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