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의 대작 MMORPG '미르4' [사진=위메이드]](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30937/art_16944993159496_3b595b.jpg)
【 청년일보 】 위메이드는 12일 자사의 대작 MMORPG 미르4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성전은 성을 공격하는 공성 문파와 성을 지키는 수성 문파로 나뉘어 대결하는 콘텐츠다. 공성 측이 수성 진영의 점령석을 파괴하면 승리하고, 파괴되지 않고 지켜내면 수성 측이 승리한다.
승리 문파는 거래소와 비곡에서 금화·흑철 등을 세금으로 거둘 수 있고, 문파 상점에서 전용 아이템 구입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성전 전야제' 이벤트 참가자들은 필드·정예·미궁·비곡 등에서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한 아이템 '승리의 북'으로 공성·수성 문파를 응원할 수 있다.
응원은 1인당 최대 60회까지 가능하다. 더 많은 응원을 받은 진영에는 모든 피해 증가 및 감소 효과인 '전장의 북소리'가 적용된다.
또한 응원 참여시 활력단·영웅 성약·왕국 보감패 등이 포함된 '왕국보합'을 수령할 수 있다. '왕국 보감패'는 이벤트 한정 보감에 등록하면 명중·회피·모든 피해량 증가 등 다양한 전투 능력이 부여된다.
세상이 기다렸던 위메이드의 대작 MMORPG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최보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