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Z세대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신라면세점은 12일 오는 4월부터 8월까지 5개월 간 신라면세점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수행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활동을 통해 Z세대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포맷의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을 홍보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마케팅 기획 및 콘텐츠 홍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이달 24일까지로, 국내 소재 대학 재학 중인 내국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라면세점은 서류,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활동할 대학생 서포터즈 3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자세한 선발 일정 및 지원서 작성 링크는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다.
최종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신라면세점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 웰컴 키트, 신라면세점 행사 우선 초청 기회, 서포터즈 활동 기간 내 출국 시 쇼핑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활동을 마무리한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펼친 서포터즈에게는 별도로 시상할 예정이다.
【 청년일보=전화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