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삼성전자는 소비자가 의류청정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를 다양한 장소에서 체험하도록 서울신라호텔과 함께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를 선보인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서울신라호텔 스위트룸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큐브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TM Air 공기청정기', '더 프레임 TV'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체험하는 룸 패키지 상품이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강력한 바람을 위·아래로 분사하는 '에어워시' ▲의류청정기로는 국내유일 미세먼지 전용 필터와 UV냄새분해필터 ▲차별화된 인공지능(AI) 기술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AI 의류청정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위생과 취향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특히, 에어워시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 걱정 없이 객실 안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쾌적한 의류 케어를 경험할 뿐 아니라 호텔 레저 프로그램을 즐긴 후 아웃도어 건조, 수영복 건조 등 'AI 섬세 건조' 코스를 활용해 소재 변형 걱정 없는 맞춤 건조도 가능하다.
Experience room with 에어드레서는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투숙 고객에게는 루프탑·자쿠지·온수풀 등을 즐기는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무료 입장을 포함한 혜택이 제공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전무)은 "소비자들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삼성 가전제품을 더 가까이서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상훈 서울신라호텔 총지배인은 "객실에 머무르며 여유롭게 휴식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의 차별화된 청정 기능으로 한층 더 위생적인 호캉스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