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신규 스토리팩 '검은 깃털'을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열 두 번째 스토리팩으로 선보이는 '검은 깃털'은 스토리팩11 '거짓 게임'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코퀴토스가 '날개'라 부르는 어둠의 유물 '검은 깃털'을 파괴하기 위해 아르카디아로 가는 여정 및 일행이 겪게 되는 다양한 사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이벤트 '오퍼레이션 엠.오.이(Operation: M.O.E)'가 내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시즌 이벤트의 스토리는 프롤로그와 에필로그를 포함한 총 10개의 연출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 시작 시 모든 스토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일반 전투'와 함께 더 높은 난이도의 '챌린지 전투'를 진행하며 이벤트 재화인 '캐릭터 컬렉션 카드'를 얻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뽑기권', '슬라임', '고대수정' 등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여기에 PvE(Player vs. Environment, 플레이어와 환경) 콘텐츠 '마물 추적자'에서는 불 속성으로 재등장하는 거대 마물 '암식귀'를 만날 수 있으며, 콘텐츠 진행 시 다양한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픽업 2종도 선보인다. 내달 3일까지 '게임부 라피나'가 전용 장비 '이.피.지(E.P.G)'와 함께 출시되고, 같은 달 4일부터 11일까지는 '마법학교 교수 세헤라자드'의 전용 장비인 '플렌티소움'과 새로운 스킬 컷씬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브라운더스트2' 스토리팩12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