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

  • 맑음동두천 6.5℃
  • 구름조금강릉 9.8℃
  • 맑음서울 6.1℃
  • 맑음대전 8.8℃
  • 맑음대구 10.0℃
  • 맑음울산 10.5℃
  • 맑음광주 10.9℃
  • 맑음부산 12.1℃
  • 구름조금고창 10.3℃
  • 구름조금제주 14.9℃
  • 맑음강화 6.5℃
  • 맑음보은 8.2℃
  • 맑음금산 9.3℃
  • 구름조금강진군 12.9℃
  • 맑음경주시 10.3℃
  • 맑음거제 11.9℃
기상청 제공

아모레퍼시픽, 더 샌드박스서 '뉴뷰티 스퀘어' 오픈

온·오프라인 행사 및 디지털 콘텐츠 결합 경험 제공 예정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은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에 뷰티 테마 공간인 '뉴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를 오픈하고 주요 브랜드 체험과 스토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뉴뷰티 스퀘어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한 메타버스 경험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사용자 경험을 입체감 있게 제공할 예정이다.

 

첫 번째로 공개하는 브랜드는 최근 디아일(THE ISLE) 세계관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니스프리다.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테마로 무한한 가능성의 섬 세계관 스토리를 메타버스 게임으로 제공한다. 

 

주효정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상무는 "메타버스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이 지닌 아름다움의 가치를 글로벌 유저와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이 메타버스를 활용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더 샌드박스 진출과 함께 디지털 네이티브 고객 접점과 메타버스 환경에 익숙한 글로벌 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뷰티 산업 내 디지털 혁신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