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CJ제일제당이 tvN 인기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과 함께 '곡물의 여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CJ더마켓에서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햇반 솥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눈물의 여왕'에 등장한 전복내장영양밥, 꿀약밥 등을 비롯해 총 9종의 솥반을 4개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4일 방영된 '눈물의 여왕' 12화에서는 극 중 주인공들이 식사로 햇반 솥반을 먹는 모습이 담겼다.
햇반 솥반을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과 CJ더마켓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많이 구매할수록 당첨 확률도 올라가며, 당첨자는 30일에 CJ더마켓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2021년 5월 '솥반 진공가압 기술'을 토대로 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 재료의 영양을 담은 햇반 솥반을 출시했다.
햇반 솥반은 지난해 11월 '곤드레감자영양밥'을 출시하며 총 9종의 제품을 갖추고 최근 웰니스 트렌드와 맞물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윤지원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눈' 글자를 한바퀴 돌렸을 때 '곡'이 되는 것에 착안해 곡물과 부재료가 담긴 솥반을 '곡물의 여왕'으로 재치있게 표현해 봤다"며 "건강과 맛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솥반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에서 방영중인 '눈물의 여왕'은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수도권 가구 기준 최고 22.7%를 돌파했고, 넷플릭스 비영어권 TV시리즈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