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글로벌 서비스 10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전 세계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서머너즈 워'는 내달 글로벌 서비스 시작 10주년을 맞아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전야제는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10주년 케이크 장식 교환권'을 비롯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교환권 3개를 이용, 10주년 케이크에 장식을 추가하면 신비의 소환서, 물·불·바람의 소환서, 크리스탈 등 깜짝 보상까지 받아볼 수 있다.
누적 획득한 교환권 개수에 따라 데빌몬, 10주년 기념 소환서, 무지개몬, 연성석 등 보너스 선물도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도 폭넓게 진행된다. 먼저 올해 초 대형 IP와의 협업으로 등장했던 컬래버 몬스터들이 오리지널 몬스터로 새롭게 추가된다. ▲마법교단 수호자, ▲마법교단 검술사, ▲마법교단 요술사, ▲마법교단 원소술사 등 4종이며, 컬래버 몬스터 고유 기술 및 패시브 등을 '서머너즈 워' 오리지널 몬스터 외형으로 즐길 수 있다.
손쉽게 전투 통계를 볼 수 있는 메뉴, 몬스터 별로 방어 진지를 검색할 수 있는 필터 등 점령전을 더욱 편리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여러 기능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월드 길드전과 시련의 탑, 룬과 아티팩트 관리 페이지 등 전반에 걸쳐 편의성 업그레이드가 진행됐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약 2.2억 건을 기록하며 컴투스를 대표하는 히트작으로서 흥행을 이어 나가고 있다. 올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오프라인 페스티벌을 글로벌 단위로 전개하는 등 10주년을 기념하는 온·오프라인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