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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강화…'이온플러스+' 브랜드 론칭

무더운 여름철 전해질 보충하는 '이온플러스+' 론칭
운동 후 땀을 많이 흘렸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 섭취

 

【 청년일보 】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전해질 보충을 위해 '이온플러스+' 브랜드를 론칭하고 캔디와 빙과 등 총 2종의 신제품으로 헬스&웰니스 영역을 강화한다.


이온이라고도 불리는 전해질은 원활한 신체활동을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4대 미네랄 성분(나트륨, 마그네슘, 칼륨, 칼슘 등)를 뜻하며, 혈액이나 체액 등에 적정한 비율로 유지되어야 한다.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더위가 찾아오는 여름철에는 땀이 많이 나 전해질이 손실되기 쉬워 상황에 따라 적절히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롯데웰푸드 '이온플러스+'는 전해질을 보충할 수 있는 헬스&웰니스 브랜드다. 휴대와 간편한 섭취에 초점을 맞춘 '이온플러스+ 캔디'와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이온플러스+ 아이스'를 선보인다.


'이온플러스+ 캔디'는 섭취와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음료보다 무게가 가볍고 부피가 작아 휴대성이 높다. 


더운 날씨에 땀이 많이 날 때나 일상 생활 중 기력이 떨어질 때, 가벼운 운동을 할 때 등 언제나 간편하게 전해질 보충이 가능하다. 아울러 무설탕으로 구성했다.


'이온플러스+ 아이스'는 보다 얼음 아이스컵 빙과다. 무더위에 땀을 많이 흘렸을 때나 스포츠를 즐긴 후, 일상 속 산책에서 갈증을 느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먹을 수 있다. 컵 형태의 빙과로 섭취가 간편한것도 장점이다. 칼로리는 한 통(200ml)에 12kcal 밖에 되지 않는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지속적으로 헬스&웰니스 브랜드를 선보이며 보다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느낌의 먹거리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무설탕, 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 ▲단백질 전문 브랜드 '이지프로틴', ▲식물성 디저트 '조이(Joee) 등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올 여름 성수기를 공략하는 '0칼로리' 아이스 바를 선보이기도 했다. 롯데웰푸드의 대표 빙과 브랜드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를 0칼로리 제품으로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이온플러스+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시원하게 전해질과 수분을 보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헬스&웰니스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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