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7 (토)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리브랜딩 팝업 개최

 

【 청년일보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가회동의 한옥에서 오는 14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리브랜딩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자주는 신세계가 지난 2000년 처음 선보인 브랜드로 론칭 약 25년만에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라운지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남성 코튼 체크 셔츠(6만9천900원)’, ‘코튼 체크 턱 하프 팬츠(3만9천900원)’과 ‘여성 숏 카라 자켓(7만9천900원)’, ‘여성 민소매 원피스(6만9천900원)’ 등이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 중 사전 신청 고객에게는 자주의 인기 상품인 파자마에 이니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자주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뻥튀기·달고나 등 자주의 인기 스낵을 증정한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