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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아떼, '효과 우선주의' 스킨케어 라인업 전개...첫 제품 '멜레이저' 출시

아떼 기술력 바탕...'효과 우선주의' 뷰티 제안

 

【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올해 한 차원 더 높은 '효과 우선주의' 뷰티 브랜드로 재도약한다고 6일 밝혔다.


비건 뷰티의 효과 우선주의 뷰티를 보여줄 첫 번째 제품은 '멜레이저(melaser) 7일 프로그래밍 앰플' 일명 '바르는 토닝 레이저'다. 비타 토닝과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의 원리를 담아 7일 만에 피부의 멜라닌과 기미, 잡티 등을 집중적으로 개선해 미백 효과를 제공한다고 LF 측은 설명했다.


MTS란 피부 재생을 촉진하기 위해 작은 니들(바늘)이 부착된 롤러 또는 기기를 이용해 피부 표현에 미세한 상처를 내는 방식을 뜻한다.


'멜레이저 7일 프로그래밍 앰플'은 '동결건조볼 한 알'과 '멜레이저 프로그래밍 앰플 10ml'로 구성되며, 동결건조볼과 앰플을 섞어 사용하는 원리다. 


동결건조볼 한 알에는 피부 미백을 돕는 순수 비타민C 30%와 나이아신아마이드 12%가 응축돼 있다. 또, 비타민C가 동결건조 기술을 통해 보존돼 있어 유효성분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아떼의 올해 첫 신제품은 이날 아떼 뷰티 공식몰에서 선공개되며, 오는 13일 공식 론칭한다. 


LF 아떼 관계자는 "이제는 화장품의 성분과 더불어 효과적 메커니즘까지 고려하는 시대로, 아떼가 축적해 온 비건 뷰티 기술력을 펼칠 기회"라며 "멜라닌 표적 케어 앰플 외에도 다양한 시술급 효과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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