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어스(LUSH US) 멤버십 공식 이미지. [사진=러쉬코리아]](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7/art_17393427759661_cefce7.png)
【 청년일보 】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러쉬 어스(LUSH US)'를 개편하고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을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러쉬코리아는 지난해 7월 선보인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 러쉬 어스를 고객 경험 중심으로 개편해, 혜택의 폭을 넓히고 러쉬와 함께할 수 있는 캠페인 및 프로모션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경험을 다양화할 방침이다.
러쉬 어스 멤버십 프로그램은 러쉬코리아 매장 혹은 공식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온·오프라인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파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고객은 적립된 파워를 제품, 무료 배송 서비스, 낫랩(친환경 천 포장재) 포장 서비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고객 대상 브랜드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을 도입한다. 러쉬 어스 프리미엄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의 파워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러쉬코리아 앱 전용 상품권과 생일 선물 교환권, 연 1회 진행되는 '프레쉬 세일' 공식 앱 선 입장권 등을 제공한다.
동물과 환경 보존의 가치를 중시하는 브랜드 이념에 따른 러쉬의 여정에 많은 고객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과 커뮤니티를 운영할 예정이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