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는자사 멤버십 '러쉬 어스(LUSH US)'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2026 프레쉬 세일'을 자사 앱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2026 프레쉬 세일'은 '1년에 단 1번, 1주일'이라는 콘셉트로, 보다 많은 고객이 러쉬 제품의 신선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연중 한 차례 진행되는 러쉬의 대표 세일이다.
세일 기간 동안 헤어, 보디, 스킨케어, 프래그런스, 기프트 등의 카테고리 일부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비롯해, 1990년대 인기 제품을 재해석한 '러쉬 버전(LUSH VERSION)', '캣츠아이(KATSEYE)', '미니언즈(MINIONS)', '위키드(WICKED)'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도 포함된다. 액세서리 품목과 스파 바우처, 프레쉬 페이스 마스크 등 일부 품목은 세일 대상에서 제외된다.
'2026 프레쉬 세일'은 오는 10일 오전 9시, '러쉬 어스(LUSH US)' 프리미엄 회원을 대상으로 선오픈된다. 이후 자사 앱에서 11일 자정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영업시간 내 시작해 17일까지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2026 프레쉬 세일'은 매년 연중 한 차례 진행되는 러쉬의 대표 세일로, '러쉬 어스' 프리미엄 회원에게 가장 먼저 공개된다"며 "멤버십을 통해 러쉬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먼저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러쉬코리아는 오는 12일 오후 8시 자사 앱에서 '2026 프레쉬 세일' 대상 제품을 소개하는 '숏핑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시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선물을 비롯해, 구매 인증 및 댓글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