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2 (수)

  • 구름조금동두천 11.5℃
  • 맑음강릉 11.7℃
  • 구름많음서울 12.5℃
  • 맑음대전 11.9℃
  • 맑음대구 10.8℃
  • 맑음울산 12.5℃
  • 맑음광주 10.6℃
  • 맑음부산 14.1℃
  • 맑음고창 12.1℃
  • 맑음제주 14.3℃
  • 구름많음강화 9.9℃
  • 맑음보은 10.6℃
  • 맑음금산 10.9℃
  • 맑음강진군 13.7℃
  • 맑음경주시 11.3℃
  • 맑음거제 12.2℃
기상청 제공

LF 아떼, 뷰티크리에이터 '민스코' 협업...립밤 신규 컬러 론칭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여섯 번째 버드 컬러 출시
19일 '민스코'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예정

 

【 청년일보 】 생활문화기업 LF의 효과 우선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 론칭을 기념해 글로벌 뷰티테일(Beauty+Retail) 기업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떼는 지난 9월,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아떼는 이날 오후 7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여섯 번째 컬러인 버드(bud)를 공개한다. 'Bud'는 꽃봉오리를 뜻하는 영문 표현으로, 기존 컬러 중 가장 높은 채도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 컬러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다 구매자 2명에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선착순 1천명에게 아떼 선케어 샘플을 증정한다.


'민스코'는 약 72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다.


아떼는 지난 14일부터 레페리가 더현대 서울에서 주최하는 '민스코 셀렉트스토어'에 입점해 신규 컬러를 오프라인에서 먼저 선보였다.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는 민스코가 직접 엄선한 약 30개 뷰티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전 색상을 체험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은 오는 26일까지 운영되며, 신규 컬러는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아떼 공식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색조에 특화된 크리에이터 민스코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컬러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신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봄맞이 립 쇼핑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